발달장애지원전문가포럼
TheSpecial.kr
회원가입
로그인
Toggle navigation
거북이의 꿈
인권과 인식
발달장애와 함께하기
특수교육과 학습
디자인 & ICT
행사/교육
정기후원 안내
거북이의 꿈
• 거북이의 날적이
• 팟캐스트 [거북이의 꿈]
인권과 인식
발달장애와 함께하기
• 가족과 지원
• 정서와 행동
• 적응과 사회성
• 감각과 작업
• 의사소통과 언어
• 시각지원과 AAC
• 자립과 일
• 예술과 여가
특수교육과 학습
디자인 & ICT
행사/교육
• 공지사항
• 제1회 강연콘서트 [발바꿈]
•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정기후원 안내
• 후원금 지출내역
• 정기후원(CMS) 접수
발달장애와 함께하기
가족과 지원
정서와 행동
적응과 사회성
감각과 작업
의사소통과 언어
시각지원과 AAC
자립과 일
예술과 여가
자립과 일
Home
발달장애와 함께하기
자립과 일
일상의 구조화: 손씻기 루틴의 지도 사례
김성남님
0
6240
2017.05.18
신고
인쇄
스크랩
재키는 저시력과 청각장애를 중복으로 가지고 있는 무발화의 자폐성 장애 학생입니다. 그녀에게 개인 위생 활동의 하나인 손씻기 기술을 지도하기 위해 작업치료사와 생활재활교사가 함께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 살펴봅니다.
공감
(1)
비공감
자폐성장애
,
자폐스펙트럼장애
,
중복장애
,
발달장애
,
루틴
,
일과
,
자립
,
구조화
,
촉구
,
저시력
,
청각장애
,
타임트랙커
,
time tracker
목록으로
댓글
발달장애와 함께하기
가족과 지원
정서와 행동
적응과 사회성
감각과 작업
의사소통과 언어
시각지원과 AAC
자립과 일
예술과 여가
Quick Menu
마이페이지
후원하기
내강의실
▲
TOP